최근 본 상품
오늘 본 상품이
없습니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서포트
장바구니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등록
상세검색
매매톡
아티스트
음악
퍼포먼스
댄스/무용
배우
기타
진행자
MC
아나운서
기타
강의/강연
강의
강연
교육
기타
기획투어
해외기획투어
국내기획투어
기타
전시공연
갤러리 전시회
공연
오디션
기타
Global
해외공연 아티스트
해외공연 기획사
지원서비스
행사기획/진행
섭외지원
해외지원
케이터링
커스터마이징
법률/회계/노무/행정
기타
컨퍼런스
아트와 비즈니스
글로벌 K컨텐츠
대한민국과 중동
기타
판매등록
상품관리
상품등록
전체상품리스트
상품상세검색
상품랭킹
판매자찾기
판매자랭킹
장바구니
매매톡
이용안내
공지사항
FAQ
카톡고객센터
회사소개
판매자 찾기
이용안내
랭킹
전문가 랭킹
FAQ
문의상담
070-4044-0545
상담시간 10:00~16:00 / 토일 및 공휴일은 쉽니다.
고객센터 바로가기
공지사항
( 2 )
이용가이드
( 1 )
FAQ
( 9 )
글로벌 서포트
( 0 )
브랜드/회사소개
( 1 )
실시간인기검색어
1
아나운서
1
2
가수
1
3
강의
2
4
1
5
팝페라
6
재즈
7
미국
4
8
배우
5
9
연극
10
연국
11
the
12
벌룬
16
13
함영욱
14
뮤지컬
3
15
분리수거
클라우드태그
아나운서
가수
강의
1
팝페라
재즈
미국
배우
연극
연국
the
벌룬
함영욱
뮤지컬
현재접속자
명
테스트
전체보기
일반안내
다상담
약관안내
수수료안내
판매수익출금
회원정보
배송관련
상품판매
상품구매
취소관련
환불관련
기타문의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일반안내]
스테이지링커 이용안내입니다.
2021.09.26
[판매수익출금]
판매자의 수익 출금 가능한 최소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판매자의 수익 출금 가능한 금액은 1만 1천원 부터입니다. 그 이하의 수익금은 다상담에서 상품 구매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BY 스테이지링커
[환불관련]
상품의 청약해지 및 환불안내
[상담, 티칭, 아카데미, 컨퍼런스 상품의 청약해지 및 환불안내] [건당상품] 판매자가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 초기 단계에서의 구매회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계약의 부분 해지 및 이에 따른 부분 환불은 하단의 기준에 따라 가능합니다. 판매자는 계약의 부분 해지 시 하단의 기준에 따라 산정된 금액을 환불합니다. 1. 작업 진행량이 전체 작업량의 30% 이하인 경우: 결제금액 X 70% 2. 작업 진행량이 전체 작업량의 30% 초과 ~ 50% 이하인 경우: 결제금액 X 50% 3. 작업 진행량의 전체 작업량의 50%를 초과한 경우: 부분 해지 불가 판매자가 이미 용역의 상당한 부분을 이행한 경우로서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중도 해지 시 판매자에게 중대한 피해가 발행하여 부분 해지가 제한됩니다. [시간상품] 판매자가 용역의 제공을 개시한 이후 초기 단계에서의 구매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계약의 부분 해지 및 이에 따른 부분 환불은 하단의 기준에 따라 가능합니다. 1. 상담 경과 시간이 전체 상담 시간의 1/3 이하인 경우: 결제금액 X 2/3 2. 상담 경과 시간이 전체 상담 시간의 1/3 초과 ~ 1/2 이하인 경우: 결제금액 X 1/2 3. ...
BY 스테이지링커
[약관안내]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칭: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다상담 판매자와 구매자의 상품청약에 대한 전자상거래 이용안내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약칭: 전자상거래법)에 따른 다상담 판매자와 구매자 상품청약에 대한 전자상거래 이용안내 다상담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상품, 상품정보, 거래에 관한 의무와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본 상품청약약관에 관하여 판매자와 소비자의 분쟁이 발생할 시에는 전자상거래법 및 본 약관을 우선 적용합니다. 다만 다른 법률을 적용한 것이 소비자에게 유리한 경우에는 그 법을 적용합니다. 본 상품의 청약은 전자상거래 등에서 전자상거래법을 준수한 다상담의 이용약관에 동의한 회원으로 제한하며 판매자는 상품 계약의 청약에 대한 상품상세정보, 환불/교환/반품/배송안내를 구매자에게 충분히 고지하여야 하고 구매자는 이를 충분히 이해한 후 상품 청약을 하여야 합니다. 판매자는 거짓 또는 과장된 사실을 알리거나 기만적 방법을 사용하여 구매자를 유인 또는 구매자와 거래하거나 청약철회등 또는 계약의 해지를 방해하는 행위, 청약철회등을 방해할 목적으로 주소, 전화번호, 인터넷도메인 이름 등을 변경하거나 폐지하는 행위, 분쟁이나 불만처리에 필요한 일력 또는 설비의 부족을 상...
BY 스테이지링커
[수수료]
판매자 수수료 정책 및 정산 예시 안내.
안녕하세요. 다상담은 상담으로 가치를 만들고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는 유료컨설팅마켓입니다. 다상담의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상품을 준비하여 게시하고 판매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판매자 수수료 계산 예시를 드리오니 사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정책 안내 다상담은 구매자의 결제가 이루어지고, 판매자가 상품 서비스를 제공 한 후 10일 경과 후, 구매자의 상품에 대한 이의 제기 및 청약철회 요청이 없는 경우, 매월 15일 또는 30일에, 판매자가 다상담에 송금 요청을 하면, 판매자의 수수료(부가세, 카드등 결제수수료, 프리랜서 원천징수, 다상담중개수수료, 은행송금수수료 등 필요수수료 제외)를 정산하여 판매자의 계좌로 송금합니다. 공급가액 = 판매가 / 1.1 부가세(VAT) = 판매가액 - 공급가액 PG사 카드수수료(2.3%) = 판매가 x 0.023 프리랜서 원천징수 = 소득세 3프로 + 지방소득세 0.3프로) 다상담 중개수수료(25%) = 공급가액 x 0.25 무통장송금수수료 = 500원 * PG사 카드수수료는 PG사의 정책에 따라 변동 적용 될 수 있습니다. * PG사 수수료는 카드 결제 대행 서비스(KG 이니시스) 이용에 ...
BY 스테이지링커
[다상담]
다상담 소개
다상담은 사람의 지식과 경험을 컨설팅상품으로 만들고 부가가치를 더하여 공유하는 유료컨설팅마켓플랫폼입니다. 다상담에서 여러분의 상담을 사고 팔아 보세요. 다상담 유료컨설팅마켓플랫폼, 컨설팅을 사고 팔다. 가치 컨설팅으로 가치를 만들다. 공유 다상담에서 지식과 경험을 나누다.
BY 스테이지링커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